Friday, 26 June, 2026г.
russian english deutsch french spanish portuguese czech greek georgian chinese japanese korean indonesian turkish thai uzbek

пример: покупка автомобиля в Запорожье

 

대한애국당 난리났다!!

대한애국당 난리났다!!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
■ 제111차 태극기집회 ■ ■ 삼일절 100주년,우파 총 투쟁 ■ 13시 - (1부)서울역 1,2번 출구 앞 광장 14시 30분 - 행진: 서울역-숭례문-남대문시장-한국은행-명동-종각 15시 30분 - "종각역" 집결 □ 1부 집회 총집결 서울역입니다. 서울역 집회 후 행진경로는 명동을 향하여 종각에서 집결하여 진격 출처 : 애국당 카페 최초일정에서 2부 집회장소가 광화문에서 종각으로 26일 변경되었네요 ^^ *2/28일 추가변경내용 1시 1부 서울역 3시 행진 한은4거리 종각좌회전 4시 2부 교보 동아일보사 사이 세종로 무대(종로방향)
Мой аккаун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