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
안녕하세요!!퍼플팟이에요!!
요세 날씨가 넘 쌀쌀해졌어요!!감기 조심 또 조심이에요~~~
오늘은 뭔가 양모양 컵케이크를 만들어 보았어요!
부담없이 쉽게 만들수 있는 모양이여서
재밌게 만들었던거 같아요
++래시피는 브래드가든의 양컵케이크 만들기에요!!++
재료는
장식부분---
생크림 200ml
설탕 15g
오레오(까메오)
초코송이
화이트 초코펜
--------------------
케이크 부분
버터 78g
설탕 52g
퓨어바닐라
익스트렉트 약간
달걀 1개
베이킹파우더 ½ts(티스푼)
박력분 73g
우유 3Ts
아몬드가루 52g
럼주 약간 견과류 모음 40g
요렇게에요!!
만드는 방법은
1.실온에 둔 버터를 핸드믹서로 풀어줬어요
2.설탕을 두세번에 걸쳐 나누어서 핸드믹서로 저속으로 섞어줬어요
3.달걀을 넣구!바닐라 익스트렉으로 비린내를 잡아줘요!
4.아몬드파우더+베이킹 파우더+박력분을 체에 걸러서
반죽에 넣어주고 실리콘 주걱으로 잘 섞어줬어요
5.견과류 모음을 먹기 좋게 잘 자른뒤 우유 3스푼과 럼주 1스푼과
함께 반죽에 넣구 잘 섞어줘요
6.종이틀에 반죽을 70~80%정도 짜준뒤에
예열된 오븐에 170도로 20분 구워줬어요!집집마다 오븐 화력이
틀려서 보면서 좀 더 굽고 싶으면 추가루 구우셔두 되용!
7.생크림과 설탕을 휘핑해서 단단한 생크림을 만들어 주고
짤주머니를 이용해서 양의 털모양을 만들어줬어요
8.오레오로 얼굴을 장식하구 초코송이는 귀 화이트 초코로
표정을 만들어주었어요!세마리를 다 똑같이 해서 나중에
후회했어요 표정 재밌게 만들었음 좋았을텐데!
9.맛은 고소하고 달달한 맛있는 컵케이크였어요!
오레오를 생크림에 찍어먹는것두 맛있었던거 같아요!!
◆ 채널구독/퍼플팟/ Subscribe http://bit.ly/1ahrFq2
◇ 디저트 카페(dessert cafe) 보러가기 http://bit.ly/1NrcH1p
구독과 좋아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^3^♥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◆ Facebook # https://www.facebook.com/퍼플팟-995918560437511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Hello, welcome to Purple Pot's channel!
I'm living in S. Korea. I make easy Korean foods, pretty dessert etc.
Get involved and subscribe for the latest!
Big Love